황성주두유 헤드스파7 염색약 NATURANOVE

2020. 9. 16. 23:02일상다반사

728x90
반응형

광고성 글이 아니라서 제품설명이나 후기 사진은 없어요.

광고보면 다 좋다고 그러고 만지작만지작 할 때가 있잖아요.

최근 제가 사용하는 것이라서 혹시 필요한 분께 정보가 되지 않을까 하는 단순한 마음으로 올립니다.

 

1.염색약 NATURANOVE

미용실 가기 전 한 두번은 집에서 염색을 해도 좋겠다 싶었는데 홈쇼핑에서 유난희쇼호스트가 이 제품을 파시더라고요. 

 

1) 설명에 뿌리부터 꼼꼼히 도포하고 20분 지나면 전체 도포. 10분 후 감으라고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 처음 사용할 때는 전체 색상을 맞춰야하니까 설명대로 했습니다. 단 시간은 더 오래 했어요.

- 같은 색상으로 두번째부터는 뿌리를 중심으로 꼼꼼히 도포하다가 염색해야 할 부위보다 조금씩 넓혀가며 도포하고(전체 하지 않고) 40분 있다가 감아도 전체 색상이 잘 맞더라고요.

2) 이 제품으로 연속 3번 했고 할 때마다 머릿결 손상 없이 코팅한것 처럼 머리결이 반짝 거려요. 좋아요!!

3) 자연갈색으로 구입했는데 너무 밝지 않고 고르게 염색이 잘 됩니다.

4) 하나 개봉 시, 뿌염을 지속적으로 하시는 분이라면 두 명이서 하기에 알맞은 양이예요. 섞은 것을 남기면 효과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식구 중 한명과 같은 날 염색을 해요. 그럼 딱 양이 맞아요.

 

 

 

 

2. 두유 황성주 국산콩 닥터C 무가당

두유를 먹기 시작한것도 얼마되지 않았어요. 저도 갈수록

건강에 대한 관심이 생기나봐요. 두유는 안먹던거라 뭘 사야할지 살짝 헤맸지만, 그렇다해도 다 아는 맛이라 우유대용으로 카페라떼를 만들어볼까하여 무가당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1) 찐 무가당인가봐요. 아주 곱게 간 콩물에 소금을 사알짝 넣은 맛입니다.

2) 저는 야채 본연의 맛을 좋아하는 식성이라 먹으면 먹을수록 고소한 맛이 깔끔하니 좋았어요.

3) 특히나 퇴근 한두 시간 전, 배가 고플 때 부담없이 한팩! 퇴근 후에 먹고 싶은 거 먹어야하니까요^^

4) But 가족들은 아무 맛이 안난대요. 유가당 주문해보려고요.

 

 

3. 트리트먼트 헤드스파 7

작년겨울에 새벽수영을 다녔어요. 입수 전, 후 머리를 감아서인지 정말 무서울만큼 머리가 빠지는거예요. 휭~~

탈모 검색하고 탈모용 샴푸도 구입해보고. 확실히 관심을 가지니까 새로운 머리가 엄청 올라오더라고요. 다행이었어요.

 

1) 먼저 저 초록이를 코스트코에서 단품으로 사서 써 봤아요.

2) 처음에는 다른 트리트먼트처럼 듬뿍 도포하고 마사지 하고 헹궜어요. 그런데 다음 날 머리를 감았더니 거품이 나왔어요. 듬뿍 아닌가봐요.. ;;;

3) 그래서 설명서대로 두피 길을 따라 뾰족한 입구를 갖다대고 조금씩 졸졸 뿌리듯 하고 전체 맛사지 했어요.

4) 부족하지 않을까 싶은 양이었는데 효과는 GOOD!! 끈적임 없이 깔끔한데 볼륨은 볼륨대로 살리면서 파시시한게 싹 없어졌어요. 와! 감탄!!

5) 이것저것 써 봤는데 이 제품은 만족도 100%!!

6) 처음 많이 사용할 때는 향이 너무 강한게 아닌가 했는데 적당히 사용하니 '향이 난다' 정도예요.

 

어제 홈쇼핑에 저 은색병이 나오더라고요. 프리미엄이래요.  

초록이 만족도가 높아서 좋아하는 사람들과 나눠 쓰려고 기분좋게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안써봐서 평은 하지 않을께요.

머리카락이 갑자기 많이 빠져 본 일인으로서 만족도가 높아서 남기는 글임을 다시 말씀드립니다^^

 

생활 습관으로 생기는 탈모는 제 경험으로는

머리 감고 어느 정도는 말리고 잠들기

가르마 바꿔주기 정도만 관심 갖고 해줘도 해결되더라고요.

관심!!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옥수수 국산 vs 중국산  (0) 2020.09.20
아이 캔 스피크 I can speak  (0) 2020.09.19
성경읽기  (0) 2020.09.17
독감주사 맞다  (0) 2020.09.12
파이브데이즈 five days  (0) 2020.09.09
눈물상자 어른을 위한 동화 -한강 -  (0) 2020.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