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공동 롯데호텔 페닌슐라 망고뷔페

2023. 5. 21. 23:35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말랑뮤직입니다. 

제가 4월엔 몸이 많이 안 좋았고

5월엔 기분이  🐷🐷 🐽🐽

 

이러고 있는데

친구가 저랑만 오붓이 시간을 보내고 싶다나머라나

곧 제 생일이 다가오거든요

그래서 롯데호텔 망고뷔페에 초대해 주었어요.

 

소공동 롯데호텔

페닌슐라 망고뷔페

 

친구돈내먹 솔직리뷰

 

1코스

웰컴망고

뷔페이용은 정확히 12시부터 가능하지만

더 일찍 들어가서 준비된 자리에 앉을 수 있어요.

 

미리 세팅된 향수미니어처와 웰컴망고!!

웰컴 망고 스릅~~~버터 먹는 줄 알았답니다.

내가 지금까지 먹었던 망고는 망고가 아니었다....

보들보들 입에서 살살~~

 

향수는 서비스로 제공해 주셨어요.

 

롯데호텔 라운지바는 고풍스러운 느낌이에요.

이 날은 날씨가 더우면서도 바람도 꽤 불었어요.

나뭇잎들이 바람 따라 나부껴서

바람이 피부로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2코스

커피 coffee

커피가 너무너무 간절했어요.

커피 냄새라도 맡고 싶었답니다. 

 

 

3코스

간단한 식사 메뉴들

사진 오잉 ??  🫠

 

 

맛은 좋았음. 특히나

새우완자랑 비트에 절인 연어 & 훈제 연어

색깔도 넘넘 예뻐요.

 

 

3코스

주인공 망고

온통 노랑노랑

 

요거트 위에 망고와 블루베리

맛이 궁금해서 기대를 담아 하나씩 pick!!

 

딱 맘에 드는 건 두세 가지였는데

그중 하나 요거트망고!!

요거트의 상큼함과 달달한 망고가 잘 어울렸어요.

 

 

4코스

자몽스무디 & 망고스무디

정말 맛있었어요.

전 쌉싸름한 자몽을 워낙 좋아하는데

시원!! 게운!! 깔끔!!

맑고 밝은 날 덕분에!! 감사해요

🧡

 

이용시간

토, 일, 공휴일 12시 ~ 14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