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주산성 컬드삭 CUL de Sac 여유로운 힐링공간

2022. 6. 11. 01:50맛집

728x90
반응형

행주산성 컬드삭 

CUL de Sac 여유로운 힐링공간

주 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주산성로117-34

 

무료주차

자체 주차공간도 있고 행주산성공원 주차장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1층은 카페 & 식사는  3층에서!!

 

겨울에 방문했을 땐 살짝 귀곡산장 같았는데

6월초 분위기는 많이 달랐어요

주차장 들어가는 길

큼직큼직한 나무들이 참 멋지죠

버스킹 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그닥 노래를 잘 하시지는 않더라고요 ㅋㅋ

저는

여기저기 두리번거리면서

약속 장소로 갔습니다.

1층 카페

목조로 만들어져 전체적으로 좀 어두운데

이런 분위기도 이런대로 좋았습니다.

저는 저녁을 먹을거라 3층으로

뛰어 올라갔습니다!

늦었거든요!!

밖이 보이는 구석진 자리가 있어서 좋아요

 

  o r d e r  

식전빵

오랫만에 보는 순수한 바게트

이 날은 곁눈질만 하고 안먹었는데

지금보니

막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하우스샐러드 16,000원

땅콩맛이 나는 소스에

각종 야채, 병아리콩!!

그리고 빠삭한 빵

이 빠삭한 빵 좋아하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

 

 

새우관자 오일파스타 24,000원

크크크크

보기만해도 흐믓한 새우

제가 좋아하는 재료 다 들어가 있어요

면 식감도 오돌오돌하고 짭짤

 

 

로스트치킨 29,000원

로스트치킨은 건강한 맛이었어요.

닭가슴살 먹는 식감이랄까요.

기대했던 로스트와는 좀 달랐어요.

차를 마시러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6시에 만났는데

서서히 해가 지고 어두워졌습니다.

카페 참 여유롭죠?

제법 여름 기운이 느껴졌어요.

 

늦은 시간에 이런 공간에서

맨날 하는 얘기 또 나누는데

참 좋더라고요

오리지널 카카오라떼  식사영수증으로 음료할인 받으세요

여기 함 가보시면 좋겠어요.

주변이 자유로워서 좋고

한강이 바로 보이니 좋아요

 

음식은 괜찮았어요.

비주얼이나 맛이 화려하진 않지만

기본은 보장하는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