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쌍둥이횟집

2022. 8. 6. 21:35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말랑뮤직입니다

 

날씨가 한여름입니다!!

더우니까 시원하게 맛집 투어 가시죠!!

 

제주도 맛집 쌍둥이횟집

주 소

제주 서귀포시 중정로 62번길 14

( 주차는 넉넉해요 )

 

저는 회를 유난히 좋아하는지라

곁들이 반찬이 다양한 횟집보다는

회가 실하게 잘 나오는 집을 더 선호합니다.

 

제주도 여행 첫날 찾은 쌍둥이 횟집은

곁들이도 좋았고 회가 두툼, 쬰득 아주 맛있더라고요!

"내가 다 먹어도 돼?"

 

저희는 일인 3만원 기본코스를 주문했어요^^

 

곁들이 1

전복죽, 겉절이, 찹쌀도넛츠

곁들이 2

전복, 소라, 오징어, 콘치즈 등

곁들이 3

멍개, 개불, 꼬마게, 연어, 산낙지, 새우 등

곁들이 4

계란찜

곁들이 5

무한리필 초밥

실 전

오구오구 기다리고 기다리던

회. 좋아하지만 이름은 잘 모르겠고

서울에서도 흔히 먹던 광어회 같은건데

넘나 맛나당!!

후식 1

매운탕

수제비를 빚고 있는 장인은 남동생

후식 2

볶음밥

후식 3

팥빙수

이 팥빙수가 신의 한수였는데요

시원달달달~~

회, 매운탕 같은 음식을 먹은 후

마무리로 딱인 후식이었답니다. 

 

 🤩 쌍둥이 횟집을 추천하는 이유

1. 매 코스마다 싱싱하고 갖춰진 맛이 좋았어요.

2. 종류마다 양이 적당히 적게 나와서 좋았는데

양보다는 질이 좋았다는 의미고 리필은 가능해요.

3. 무엇보다 실전 회!! 아주 싱싱했고

4. 저 빙수!!  2,3천원은 받아도 잘 팔렸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