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맛집 미뜸

2022. 8. 9. 05:00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말랑뮤직입니다

 

날씨가 한여름입니다!!

더우니까 시원하게 맛집 투어 가시죠!!

 

하남맛집 미뜸

주 소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89

에코브리지2 3층 311호

(건물지하 주차)

하남국민체육센터

지난 7월 하남에서 하는 수영대회 구경갔다가

점심식사한 곳인데요 음식 맛있었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주문은 입구에서 키오스크로 주문

다행히 사람이 우리 밖에 없어서

메뉴들을 찬찬히 볼 수 있었어요.

 

해물사랑인 저는 새우장덮밥

맛난 밥을 사준 수영장 언니는 고등어덮밥

사이드메뉴로 닭전을 주문했어요

2층도 있고요. 

요리사 포함 직원들이 스므날 내외로 보였는데

일이 약간 서툴러 보이긴 해도 참 친절하더라고요. 

 

생소했던 닭전 먼저 소개 !!

좀 짜긴 했는데 엄청 맛났어요.

꼬들꼬들~~ 닭살이 튀김옷에 입혀져서는요~~

 

제가 메인 두개면 충분하다고 했는데

수영장 언니가 안된다고 안된다고~~~

주문한건데요, 오~~~ 잘 주문했다!!

역시 연장자 말을 들어야해!!!

기본 

던져져 나온 느낌이죵 ㅋㅋ

사실 기본찬은 별로였어요.

 

내꺼 새우장덮밥!

쌩계란 못먹는데 호불호 가리지않고

주는대로 먹어보렵니다.

통통한 새우가 다섯개. 나란히 꺼내놓고

고등어도 꺼내놓고

쇠솥에 있는 밥을 그릇에 소복히 담아두세요

 

그러면 직원이 쇠솥에 뜨거운 물을 부어줍니다

뚜껑 닫아 두면 누룽지탕이 만들어져요.

앗 근데 모죵 다음 사진이 없넹!!

 

결론은 맛있었다는거죠 😋

하남맛집 미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