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풋앤바디강서마곡점 아로마 오일테라피

2022. 12. 18. 00:47일상다반사

728x90
반응형

어깨 상태가 많이 좋아졌어요.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싶어서 카카오풋앤바디

강서마곡점을 찾게 되었습니다.

 

카카오풋앤바디강서마곡점

아로마 오일테라피

 

위치는 마곡역 4번출구로 나가시면

대로에 퀸즈파크11 이 있습니다.

건물 2층이고 지하주차장 무료 2시간입니다.

 

▶ 주소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12 퀸즈파크 11차 2층

 

A동 B동이 있는데 A동이었던것 같아요

(전 B동으로 갔다가 좀 헤맸습니다)

네이버에 검색하면

홈페이지에 가격이 매우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코스나 옵션 뭐가 많아요.  홈페이지 참고하시고요

예약도 네이버에서 하시면 됩니다.

 


늘 그렇듯 현장 사진이 별로 엄네용

딸랑 세컷......ㅎㅎ

그래도 내돈내산 솔직리뷰 휘뤼릭 할게요

 

저는 예약을 하고 방문 했습니다.

 

회원가로 제공되는 할인금액은

비회원에게 조조할인으로 적용이 됩니다.

 단, 현금결재를 하셔야해요.

 

전 아로마 오일테라피 90분!!

여자관리사분을 원한다고 말씀 드렸고요

쾌적!!

 

가운 갈아입고 족욕하고 5분 정도 후

벨을 눌러달라고 안내해주셨어요.

발만 담궈도 피로가 확 풀립니다.

 

옆에 따뜻한 녹차가 미리 준비되어있었어요

마지막 사진이네요 ㅋㅋ

이후로 전 그냥 릭렉스 릭렉스

핸드폰 내려 높고 족욕에 심취했네요

 

벨을 눌렀더니 관리사분이 들어오셨는데

족욕후 발 닦아주시는 것으로

서비스를 시작해 주셨습니다.

 

손압이 후어~~~ 시원~~~~

 

혈자리 얘기도 해주시면서 괜한 허풍없이

예전엔 다 외우고 참 재밌게 공부하셨는데 나이드니까

손은 지압을 하는데 이름은 다 잊어버렸다고 솔직하게

^^

 

뭉친곳 풀어주시면서 전문적인 내용도 알려주시고

야무진 손압으로 적절하게 꾹꾹.

부담스럽지 않게 마사지해주셨습니다.

 

카카오풋앤바디강서마곡점 

이벤트도 자주 하고 호텔식 시설을 강조하는 곳인데

스타일러 다이슨드라이어 구비등

환경에 신경을 좀 더 썼더라고요

 

그런데 전 이런것들보다

관리사분께 더 점수를 드립니다!!! ㅋ

관리사분 칭찬하고 싶어서 네이버에 리뷰도 남겼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