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추천카페 바다뷰 C27 다운타운 선셋점

2022. 6. 18. 10:49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말랑뮤직입니다.

바다뷰가 멋드러졌던
C27 다운타운 선셋점!!
🏖

영종도추천카페 바다뷰

C27 다운타운 선셋점

위 치
인천 중구 마시란로 63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9시

주 차 넉넉

가족삼인방 엄마 언니 저는
오픈시간 10시에 맞춰 카페를 찾았습니다.

1층 입성

주문하기

눈으로 먹기!!

홍차케잌1, 피스타치오케잌1
아메리카노1, 딸기라떼2

테라스 바다뷰가 정말 하늘하늘했어요

저희는 이 곳 명당자리에 앉아서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을 했지요^^
볕이 뜨거워 나가서 걸을 생각은
아예 하지 않았다죠 ㅋㅋ

저 멀리 사람들.
갯벌 열심 체험 중입니다!!

2층 GREEN

위에서 올려다본 초록과 창햇살이
무척 맘에 듭니다.

2층 테라스
"좋아하는 사람들과 멍때리기"

3층 WHITE

4층 WOOD

층마다 화장실도 있고
엘레베이터로 층간 이동하게 되어있어
편리했습니다.

물론 저는 사진을 찍느라
계단을 오르락내리락 했지만요

C27 다운타운선셋점
사람이 많을 때도
그 웅성거림이 좋을것 같아요.

케잌맛집이라하여 케잌에 대해
솔직한 리뷰를 하자면
개인적 취향이니 참고만!!
홍차, 피스타치오케잌은
뭐뭐뭐 그냥 케이크!!
다른 케잌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



인천영종도맛집 이영애 해물찜

안녕하세요 말랑뮤직입니다^-^ 가족삼인방 엄마, 언니, 저 영종도 나들이 갔다가 찐맛집 발견했어요. 해물 좋아하신다면 여기 어떠실까요 인천영종도맛집 이영애 해물찜 주 소 인천 중구 마시

mallangmusi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