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하이알루론 컨센트레이트 사용후기

2021. 5. 9. 15:51일상다반사

728x90
반응형

유세린 하이알루론 컨센트레이트 사용후기

Eucerin Hyaluron Concentrate

유세린 하이알루론 컨센트레이트

 

유세린 하이알루론 컨센트레이트 2주 사용후기입니다.  100% 내돈내산!!!  가격 78,000 (영수증을 쟉~~~쟉~~~찢어버려서 대략 가격....) 구입처는 코스트코.  써보고 싶었던 제품인데  2주정도 사용하고 리뷰를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욜심히 사용해 보았습니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컨센트레이트

용량 작은병 5㎖ × 12ea.  이 작은병  5㎖가 한 주 분량이고 한달은 4병. 그래서 총 3개월분입니다.  과연 요만한 작은 병을 일주일이나 사용할 수 있을까? 

 

유세린 하이알루론 컨센트레이트

그런데 사용해보니 컨센트레이트라는 이름처럼 조금만 덜어 펴발라도 촉촉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물론 요술처럼 한 번 펴 바른다고 속당김이 완전히 해결되는것은 아니었기에 저는 오가며 보일 때마다 계속 사용해 주었습니다. 끈적임이 없어서 반복 사용해도 깔끔한 기분!!! 

 

 유세린 하이알루론 컨센트레이트

피부 전문가들은 비싼 화장품이 좋은 것이 아니고 어떤 화장품이든 얇게 여러번 펴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저는 끈적임이 싫어서 잘 안되더라고요.  결론적으로는  미용면에서 바른생활을 하고 있지 않았고 평소 속당김을  느끼고 있었어요. 그래서 이 속당김을 끈적임 없이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었고요.

 

유세린 하이알루론 컨센트레이트

사용법은 스킨을 바른 후 유세린 하이알루론 컨센트레이트를 곱게 펴 발라주면 됩니다. 그리고 기초화장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저는 한 두 방울 떨어뜨려 피부 전체가 당김없이 촉촉하다 싶을 때까지 반복!!  제품 설명서에는 관리가 더 필요한 부분에 더 집중해서 케어하라고 나와있습니다.

 

유세린 하이알루톤 

컨센트레이트 사용후기

 

피부타입

피부층이 얇은 건성, 민감성

 

사용후기별점

끈적임없음  ★ 

★ 

속당김해결 

 

사실 속당김을 화장품 하나로 100% 해결할 수는 없는것 같아요.  그런면에서는 속당김해결별점을 하나 더 추가하여 다섯개 주고 싶어요.  그리고 향은 개인적인 취향이 다 다르지만,,,저한테는 잘 맞아요. 

 

작은 한 병(5㎖)은 한 주 분량인데 발랐을  때 끈적임 없이 피부가 촉촉해져서 자주자주 발라주면 총 3개월 분량을 2개월 만에 다 쓸지도 모르겠습니다.

 

<몇 개월 전에 물을 하루 1.5 ℓ 씩 한달 마시고 크게 변화가 체감된다면 포스팅하겠다고 했었는데요.2020.12.27 - [일상] - 혈관에 좋은 차  🐱‍🚀 그 때 별다른 변화를 모르겠더라고요.  극적인 변화도 작은 변화도. 그 이후 저도 모르게 물을 일부러 많이 마시려고 하지는 않게 되었어요. 생각 날 때, 마시고 싶을 때 적당히 마시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