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향미식당 백종원의 3대 천왕 탕수육

2022. 5. 23. 12:07일상다반사

728x90
반응형

패러글라이딩 이후 보름만에 다시 단양을 찾았습니다.

작년여름 경주차박을 주도했던 친구와 함께~

 

단양 향미식당 

백종원의 3대 천왕 탕수육

주 소

충북 단양군 매포읍 평동4길 5

매주 월요일 휴뮤

영업시간은 11시부터라고 공지되어 있는데

그 전에 도착하니 이미 영업중이었어요.

날씨가 정말 정말 좋죠?

향미식당 주차장과 인근마을 구경 좀 가실게요ㅋ

내부는 이런 느낌입니당!!

일단 기본 셋팅을

한두개 집어먹고!!

 

저흰 향미식당 시그니쳐 탕수육과 

제일 많이 팔린다는 육개장을 주문했어요.

 

먼저 탕슉이 쪼르르 나왔어요.

배추가 한수더라고요.

대파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야채라서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찐득찐득한 소스는 간간하고 적당히 달아요!

 

탕슉을 열심히 칭찬하면서 먹는데

육개장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중국집인데

이상스레 육개장이 많이 팔린대요.

팽이버섯! 😋

당면 살짝! 😋

사이좋게

숟가락 꽂아두기

클리어했습니다!!

국물이 고추장 맛이 많이 나고 칼칼칼한데

엄청 맵지는 않았어요.

 

총 평

탕수육과 육개장이 따로따로도 맛있었는데

두개의 조화가 좋아서

더 맛있게 먹었던것 같아요.

전 인근 마을이 고즈넉한것도 좋더라고요.

 

단양여행 향미식당편 끄읏

🍜

 

2022.05.05 단양 패러글라이딩

 

패러글라이딩 패러는 내 친구

패러글라이딩 패러는 내 친구 처음 하는 패러글라이딩!! 단양으로 고고씽합니다!!! 주소 : 충청북도 단양군 가곡면 두산길 196-52 패러는 내 친구 비용 : 패러글라이딩 + 영상 + 익스트림 현금가 9만

mallangmusic.tistory.com

2021.07.27 경주 차박 일몰일출

 

경주 차박 일출 봉길대왕암해변 문무대왕릉

07. 24 친구와 나는 밀면을 한그릇씩 순싹하고 슬슬 차박지로 이동했다. 가는 길에 보이는 이정표에 화살표 → 불국사 이렇게 써있으니 서울촌놈인 나는 여기가 경주 맞구나한다. 경주 차박  일

mallangmusi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