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에서 생일파티 롯데호텔도시락 & 와인

2022. 8. 8. 05:00일상다반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말랑뮤직입니다

 

친구 두명의 생일이 며칠간으로 비슷합니다.

마침 제 휴가와 친구 두명 시간이 딱 맞아서

한강에서 생일파티를 했어요!

 

한강에서 생일파티

롯데호텔도시락 & 와인

 

7월말 정오.

해가 넘 쨍할까봐, 비가 올까봐 걱정했는데 

햇빛는 파라솔이 막아주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 주었어요!! 

 

셋팅하기

친구a 가 미리 도시락을 주문해 두어서

잠실 롯데에 들러 픽업을 했습니다.

이 도시락이 코로나 때문에 엄청 팔렸다고 합니다.

친구b가 와인잔과 와인을 집에서 챙겨왔습니다.

 

와인

친구a가 와인 한 병으로 모자랄까봐

도시락 주문을 하면서 와인 한병을 더 주문했어요.

 준비성이 철저하군요 ㅋㅋ

 

생각보다 PORTO 라는 와인이 도수가 높더라고요

 

찾아보니까 포르투칼 와인으로 

발효중인 와인에 블랜디를 첨가해서

알콜도수를 급격히 높인 와인이라고 합니다.

 

어쩐지!!

 

롯데호텔도시락

코로나에 인기만점이었다는  롯데호텔도시락

함 보시죵~~~~

물론 식당에서 바로바로

나오는 음식과 비교할수는 없지만

이 도시락 하나가 5~6만원 한다니 (정확히는 모름요)

맛도 맛이지만 양질일수밖에요

 

여기서 양고기는 처음 먹어봅니다

역시나 지금까지 제가 안먹은 이유가 있었다는걸 확인.

전 일단 이 도시락이 친구가 생각해서 

준비한거라 사명감을 가지고 잡은 양고기 하나를 

겨우 다 뜯어 먹었는데,

 

수다 떨다가 모르고 ㅠㅠ

양고기 하나를 더 잡는 바람에 하나더 뜯게 되었네요

 

소스들과 스프

아래 오른쪽이 양고기랑 먹는 민트향소스

해산물이 이렇게 싱싱한 도시락은 드물것 같아요

전 맛있다 맛있다 표현하는 편이라

이 말에 자꾸 제 앞에 음식을 챙겨주는

친구덕에 전복을 몇마리 먹었나 모르겠어요.

달콤 쌉쌀한 시간 🎵

 

2022년 7월의 어느 멋진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