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가성비 좋은 리스토란테피자

2022. 7. 16. 00:32일상다반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말랑뮤직입니다.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냉동피자 소개합니다.

만족쓰!!

 

맛과 가성비 좋은 리스토란테피자

 

리스노란테피자 시리즈 중

모짜렐라피자

 

스몰사이즈, 씬도우

한박스에 3개 들어 있고 한 판당 약 3,500원.

얇은 도우와

토핑은

방울토마토, 바질, 모짜렐라치즈.

초록 바질과 우유빛 피자치즈, 그리고

빨간 방토의 색감이 조화롭네요!

 

조리법은

전자렌지, 후라이팬, 오븐

언박싱

굽기

 

전자렌지는 도우를 눅눅하게 할 수 있어

후라이팬이나 오븐에 굽기를

추천 드려요!

 

오븐 200도에서 약 10분 구웠습니다.

맛있어 보이죠?

냉동피자는 아는 맛이며 직접구입은 처음인것 같아요.

 

리스토란테 피자. 어떨지? 궁금합니다.

바질이 상당히 많이 들었어요.

방토도 냉동인데 기대이상 상큼하고.

도우가 많이 얇아요.

햄이나, 고기 토핑이 없지만

전혀 아쉽지 않은 맛이었어요.

피자 괴롭히기!!!!

피자 감상하기!!!!

!!!! 

 

객관적 맛평

 

남동생은 바질이 많아서 그냥 그랬다고 하고

올케는 바질이 많아서 맛있었다고 합니다.

 

는 맥주랑 잘 어울리겠다하고

매일 냉장고 눈팅만 하다가

어느날 한 조각만 먹어야지하고

한 판 구웠는데 혼자 다 먹었다고도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