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풀제거기 내돈내산 추천제품 KITOU

2024. 3. 10. 19:46일상다반사

728x90
반응형

보풀제거기 내돈내산 

추천제품 KITOU

 

 

좋아하는 니트스웨터! 매일 즐겨 입다 보니

보풀이 한가득 생겼다.

쫀쫀하고 디자인이나 색상이 맘에 들어

버리지 못하고 있었는데

 

맘에 쏙 드는 보풀제거기를 발견!!!

 

보풀이 이만저만이 아니라

도저히 입고 나갈 수 없던 옷이 새 옷이 되었다.

그래서 추천하고 싶은 제품. 

보풀제거기 kitou

 

네이버에 검색해서 구입했는데 가격은 29,900원.

리뷰 칭찬이 자자해서

리뷰 믿고 구매했다. 정말 굿!!

 

구   성

보풀제거기 kitou

 

여분의 칼날도 하나 더 들어있었다.

칼날만도 나중에 구매할 판인데

여분이 있어 좋다. 

보풀제거기 kitou

 

배터리 충전량이 이렇게나 크게

숫자로 나와 명쾌하다.

 

배터리는 성능이 좋은 만큼

빨리 닳기는 한다.

그래도 두꺼운 스웨터 한벌 정도는 가능.

보풀제거기 kitou
보풀제거기 kitou

 

보풀제거하다가 뭔가 안 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배터리 확인을 했는데 아직 잔량이 많았다.

 

그 이유는 다름 아닌 보풀이 너무 많이 찼다.

보풀제거기 kitou

 

타 어떤 제품은 구명이 뚫리기도 한다는데

이 제품은 구명이 뚫리지는 않았다.

 

속이 후련하다.

끝에서부터 차근차근해나가니

칼날이 지나간 곳과 지나가지 않은 곳이

확연히 차이가 난다.

보풀제거기 kitou

 

그간 밀려있던 보풀 옷들을 다 꺼내본다.

타닥타닥 보풀이 잘려나가는 소리도 좋다.

보풀제거기 kitou

 

헌 옷이 새 옷이 되었다. 재밌다.

처음 구입할 때 상태가 되었다. 

 

아쉬운 점

보풀통이 더 컸으면 좋겠다.

순식간에 보풀통이 다 차버려....

 

ohoh 넘 죠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