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시 S21 시리즈 구매혜택 10만원쿠폰 Fit2

2021. 3. 12. 22:52일상다반사

728x90
반응형

갤러시 S21 시리즈 구매혜택 10만원쿠폰 Fit2 

 

갤럭시 S21+ 구입하고 받은 10만원쿠폰으로

Fit2  두개 구매했습니다. 

 

대리점 사장님이 너무도 친절하게

주의사항을 알려주셨는데

10만원 미만의 악세사리를 구입하면

차액을 돌려받지 못하기 때문에

버즈 블루투스 이어폰 10만원을 구매하는 것이

이득이라고 하셨어요.

 

 

하지만 블루투스이어폰은 사용을 하고 있는터라

Fit2 구입 결정!

차액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 했어요.

 

 

그런데  다음 날 

무심코 같은 이벤트 블로그를  검색하다가

어떤 분이 Fit2 두 개 구입!!!!

하시며 신나하는 글을 발견했어요.

 

엥 ..............

대리점 사장님 말에 세뇌되어

수량 선택이 눈에 보이지 않았네요 ;;;

 

다행히 취소가 되더라고요.

 

 

두개로 다시 구매하기 !!

스칼렛과 블랙 하나씩 구매하려고 했는데

스칼렛은 품절이라 블랙으로  두개.

 

 

폰을 시멘트 바닥에 떨어뜨렸어요.

한두번 있는 일은 아니었는데 이번엔 폰을 바꿔야만 하는 타이밍

이었는지 폭삭 깨져버렸네요.

쓰던 핸드폰은 갤러시 edge 6.

5년 이상 사용했습니다.

작고 얇은 폰을 원했던터라 만족스럽게 잘 사용했습니다. 

S21+ 도  울트라와 노트보다 더 슬림해서

<내돈내산> 구매 당첨 되었고요.

 

 

Fit2 와 함께 내 몸 또한 슬림해지길 기대하는 2021

곧 봄이니 따라서 여름이 오겠죠.

열심히 슬림해지자 🏝  slim

 

p.s. 저한테는 여러가지 혜택

10만원 악세사리 쿠폰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이용권

wavve 가 유용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