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분자피쉬콜라겐 BB LAB 구입 맛 효능

2021. 3. 19. 22:42일상다반사

728x90
반응형

저분자피쉬콜라겐   BB LAB 구입 맛 효능

 

저분자피쉬콜라겐 BB LAB

 

손꼽아 기다리던 봄이 도착했네요.

봄맞이 봄단장 해야겠어요.

겨울잠 자던 머리카락 펌도 했고

수영도 다시 시작했고 오늘 아침엔

체중이 2킬로그램 줄어더라고요.

"좋아요."

 

하지만

요즘 거울을 볼 때마다 한 살 더 먹은 티가 나네요 🤣

 2020년도에 마스크 쓰고 다니느라

얼굴 피부가 숨을 못 쉰것 같아요.

 

"그래서 콜라겐도 석류도 먹어야겠다는 ~ "

 

콜라겐과 에스트로겐을 한꺼번에 해결하기위해

석류콜라겐을 사려고 마음 먹고 올리브영을 방문했는데

맘에 드는 제품이 없었어요.

대신 광고에서 많이 보던

저분자피쉬콜라겐 BB LAB이 눈에 띄었어요.

이걸 먹으면 전지현처럼 관리가 되는거겠죠 😜

 

일단 맛을 알아야하니까

한 통 = 한 달을 구입했어요.

 

전지현광고 저분자피쉬콜라겐 BB LAB

콜라겐은 분말형태가 더 효과가 좋지만

비린맛 때문에 먹기가 거북하다고해서

지난번에는 에버콜라겐 알약형태를 먹어보았는데

역시나 분말형태가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분말형태 저분자피쉬콜라겐 BB LAB

입에 털어 넣어봅시다!!! 탈탈

아 ~ 캬라멜 새콤달콤 아시죠? 그 맛이예요.

전혀 비린맛 없고

비타민C를 통째로 먹는듯 강한 새콤함이예요.

 

◆ 복용법 

하루 한포 / 잠자기 전

물과 함께 섭취 또는 그냥 섭취

 

한 포 2g × 30포

◆ 원재료 ◆

세븐베리농축액 블랙베리농축액 블루베리농축액

딸기농축액 라즈베리농축액 사과산 블루베리향

과일혼합농축액분말 과일혼합눙축액 비타민C

등등

주인공 저분자피쉬콜라겐 외에 베리류 농축액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새콤한 맛이 강하고 비리맛이 안나는것 같아요.

맛이 상큼하니까 자꾸 먹고 싶어져요.

 

BB LAB 효과는 꾸준히 먹어봐야 알겠죠?

그런데 꾸준히가 얼마만큼일까요...

효과는 있을까요....

효과가 있다면 어디가 어떻게 바뀌는걸까요.....

 

google.com

◆ 콜라겐 효능 

동물과 인간의 여러 조식을 구성하는 

콜라겐단백질은 다섯 종류가 있어요. 

첫째, 피부와 힘줄, 혈관, 뼈, 장기를 구성하는 콜라겐,

둘째, 연골을 구성하는 콜라겐,

셋째, 망상 조직을 구성하는 콜라겐,

넷째, 세포막을 형성하는 콜라겐,

다섯째, 머리카락, 태반 등을 구성하는 콜라겐

<다음백과>

 

이러한 좋은 효과들과 더불어

외적 효과도 빨리 빨리 나타나길 바래봅니다 !!

 

내 ·돈  · 내  · 산

◆  저분자피쉬콜라겐 BB LAB  ◆

 

겨우 두포를 먹었기 때문에 BB LAB 효과에 대해선 

뭐라 말할 수 없네요.

하지만 맛 평가는 정확히 할 수 있어요.

홈쇼핑에서 맛있다고 광고를 하는데

정말일까?

정말이었어요 🍓🍋

 

이상 저분자피쉬콜라겐 BB LAB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2021.01.23 센트룸 멀티비타민 퍼 우먼 실버 퍼 우먼

2021.02.28 - [일상] - 마켓컬리 타트체리 구입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