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그림이 그것으로 보이시나요?

2021. 8. 23. 21:57일상다반사

728x90
반응형

작품 똥

 

이 그림이

그것으로 보이시나요?

 

지난 금요일에 1학년 m양이 평소처럼

옆 미술학원에서 그린 작품을

쇼핑백에 넣어서 들고 왔어요. 

 

저는 보자마자 의심의 여지없이

"오늘 똥 그렸어?"

그랬어요.

독특한 주제를 가지고

새로운 수업을 했나. 했거든요. 

 

"아니에요,, 팬케잌이에요!!!!"

"미술 선생님 선물이에요!"

" ........ "

그,, 그래?

 

그런데 모양도 그렇고

배경색을 왜 하필.....

 

놀려먹고 싶었는데

아직 애기애기한 1학년이라 참았어요.

 

그 날 m양이 그림이 든 쇼핑백을 놓고 갔어요.

그렇게 소중히 들고 오더니 놓고갔네.

쇼핑백을 입구에 잘 챙겨 두었습니다.

 

 

다음주 기다리던 m 양이 왔어요.

"너 그림 놓고 갔더라 갈 때 챙겨가 "

m양이 좀 시크해요. 듣는둥마는둥....

 

수업 다 마치고

m양이 집에 가려고 신발을 신더라고요

(선물용이니 잘 챙겨줘야지 하는)

(마음은 그런 마음이었지만)

 

또 장난이 치고 싶어서 저도 모르게 그만

"너 똥그림 챙겨가야지" 

그랬어요.

 

그런데 m양이 자꾸 그림을 바닥에 내려놓는거에요.

또 놓고 갈까봐 m양 손에 쇼핑백을 꼭 쥐어줬어요.

" 잘 챙겨가야지 "

그랬더니 갑자기 m양이

 

 

" 아니, 이거 선생님 선물이라니까요오!!! "

 

😅 아뿔싸 😅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아,아, 

이 팬케잌 너무 맛있게 생겼다.

 너무 너어~~무 고마워 

팬케익 팬케잌...팬케익팬케잌

몇 번을 강조했네요.

 

그것을 잘 보이는 곳에 걸어 두었습니다.

작품 맛있는 팬케잌

그리고 다음날 m양 옆에 촥 앉아서

"샘 너 그림 걸어놨다?!!!" 했더니

시크한 m양

"봤어요" 말만 하고 쳐다보지도 않은채

뚱땅뚱땅 지 할일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