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수영 접영 너구리라면

2021. 5. 27. 10:06운동 건강

728x90
반응형

새벽수영 접영 너구리라면

요즘 살짝 중독이다. 수영중독. 일 하면서도 팔 돌리기 하고 있고. 다른 사람 얘기 듣다가 나도 모르게  팔 돌리기 생각하면서 혼자 웃고 있다.  유튜브 수영영상 딱 하나만 봐야지 하는데 시계를 보면 한시간 두시간이다. 딱 하나만 더 딱 하나만 더! ☝ ! 재밌는 영상이 많다. 

 

새벽수영 접영 오예에!!

이건 카카오톡 이모티콘이고 보유한지 일년이 되었는데 얼마전부터 이 이모티콘을 보면 접영이 생각난다. 오늘도 접영은 어려웠다. 재밌는데 안되니까 시무룩해서 집에 왔다. 그리고 너구리라면이 땡겼다. 오전 9시부터 비가 온댔는데 새벽부터 비가 막 퍼부으니까 더 땡긴다.

 

새벽수영 접영 너구리라면

그러고보니 물에 잠긴 라면이 수영할 때 엎어져 있는 몸으로 보인다.  머리와 다리 ~~~  너구리는 매우 오동통하니까 물이 뽀로로 끓기 시작하면 면을 넣어 준다.

 

너구리 MSG

너구리의 MSG맛을 그대로 느끼기 위해서 다른 재료는 넣지 않는다. 짜지 않게 한다고 스프를 덜 넣어봤는데 맛이 정말 없었다. 예전에 물 덜 넣고 스프도 덜 넣어봤는데 면의 양보다 물의 양이 적어서 전체적으로 끈적이고 별로였다.

 

새벽수영 너구리라면

잘 저어주니까 면이 부들부들 풀린다.

살아있는 면발!

새벽수영 너구리라면

이렇게 잘 익어가는 라면 끓는 소리를 듣고 있으니까 수영장에서 들리는 물소리로 들린다.  수영 시작한지 6개월. 다음달이면 7개월째 접어든다. 낼은 처음으로 오리발이랑 스노클을 사용하게 될것 같다. 

 

새벽수영 접영 너구리라면

7시 30분 너구리라면 한그릇 후루룩하고나니 시무룩하던 마음이 싹 사라졌다. 힐링푸드. 이번주 토요일에는 자유수영 못갈것 같아서 언제 두시간을 연습할 수 있을지 생각 중이다. 

 

비가 좀 잠잠해졌나. 이제 수영생각 그만하고 일하자 일!!

 

함께 가는 글

2021.03.11 - [일상] - 수영 자유형 극복기

 

수영 자유형 극복기

작년 12월 8일부터 코로나 집합금지 때문에 수영을 두달 연기했는데 두달이 훅 갔네요. 그래서 지난 월요일 8일부터 다시 새벽 6시 수영을 시작했습니다. 수영 자유형 극복기 2019년 12월부터 수영

mallangmusi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