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서머나이트 핑크 랜턴

2021. 6. 21. 12:18일상다반사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서머나이트 핑크 랜턴

 

서머나이트 핑크 랜턴

 

어젯밤에 '걷기 '하고 돌아오는 길에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핑크 랜턴 득했어요!!  예약해둔 스타벅스 지점으로 고우~~!!

 

지난 프로모션 때 친구는 야외캠핑 의자를 득했는데 제가 앉아봤을 때 짱짱하게 잘 만들었다고 생각했었어요. 스타벅스가 슬렁슬렁 물건을 만들리는 없겠죠. 그래서 저도 이번에 동참 해 보았습니다. 선물로 받은 스타벅스 쿠폰이 꽤나 많았어요.

 

랜턴 기능에 블루투스 기능이 함께 있어요.  조명과 블루투스 사용이 간단하면서도 분위기 연출에 좋아서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서머나이트 랜턴

 

♥ 랜턴에 이런 기능도 있어요.

서머 나이트 캠프 파이어

캠프 파이어라고 왼쪽 동그라미를 오른쪽으로 돌리면 조명이 깜박깜박해요.  그리고 중앙 동그라미는 전원버튼겸 밝기 조절입니다.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블루트스

블루투스는 왼쪽 상단에 있는 버튼을 꾹 누르면 핸드폰에 스타벅스 어쩌고저쩌고가~  뜨고 핸드폰에서 연결을 해 주면 된답니다.

 

그리고 전원은 USB 케이블 또는 밧데리 AA 1.5V가 3개 들어가는데 두가지를 동시에 사용하면 고장이 나요. 반드시 한가지만 사용할 것!!이라고 스벅 지점에서 말씀해 주셨구요.  케이블은 따로 들어있지 않습니다.  보여드리는  본체만 들어있어요. 

 

♥ 나름 언박싱 ^^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랜턴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랜턴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랜턴

 

이번 여름은 랜턴 켜고 음악 들으며 ~~~~

릴렉스 ~~ 마음 렐렉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