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더 플러스단백질 보충제 코스트코 건강쉐이크

2021. 5. 16. 10:57일상다반사

728x90
반응형

오늘 일요일도 비가 엄청스레 내리고 있습니다. 창문을 열어 두었는데 비오는 소리가 시원시원하네요.

 

웨이더 플러스단백질 보충제 코스트코 건강쉐이크

웨이더 플러스단백질 보충제

지인의 소개로 단백질 보충제를 구입했습니다.  지인은 수영 + 헬스를 하고 있는데 헬스 PT쌤이 식단을 알려주시고 그 중 단백질 보충제가 있었습니다.  저는 단백질 보충제라하면 김종국이 먹는 그 (토)닭가슴살 쉐이크만 떠올랐는데 이거슨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였습니다. 

 

<웨이더 플러스 단백질 구입정보>

구입처  코스트코 /  가격 1,020g  28,990원

단백질 22g  비타민 6종 녹차라떼맛

 

건강기능식품이력추적을 해 보았습니다.

www.tfood.go.kr 건강기능식품이력추적

식품이력번호와 제조일과 유통기한이 나와 있습니다. 총 30회 분량으로 1회 분량은 2수푼(34g)입니다. 식용방법은 물 또는 우유 240 ℓ 에 제품 2수푼을 넣어 잘 흔들어 마시면 됩니다. 열량 125 ㎉ . 이렇게 1일 2회 섭취 !!  즉, 한 통이 보름 분량. 맞죠? ㅋㅋ

 

웨이더 플러스단백질 녹차라떼맛

 

분말은 매우 부드러워요.  우유나 물에 덜 녹아서 덩어리째 마셔도 까끌거림 없이 스르륵 녹아요.  맛? 넘나 맛있어~~  달달한 미숫가루 맛이에요. 1회 분량에 당류가 2% 들어갔다고 하는데(2%면.... 감은 잘 안오지만) 제가 뭐든 맛나게 먹어서인지, 아님 평소 덜 달게 먹는 편이라서인지 sweet & 녹차맛! 첨엔 쑥 들어간줄 알았어요.  저는 녹색맛이 좋더라고요. 

 

웨이더 플러스 단백질

저는 계속 우유에 타서 마셨는데 오늘은 물에 타서 마셔봤어요. 달달한 미숫가루 물에 타서 먹는 맛인데 밍밍하지 않고 먹기 괜찮아요. 깔끔한 거 좋아하시면 차가운 물에 타서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얼음에 타 먹는 미숫가루 생각하시면 쉬울듯요. 

 

웨이더ⓡ 이라는 회사에 대해서도 알아보았는데요, 80년 전통의 피트니스 건강 보조식품을 개발 판매하는 회사이고요.

 

▼ 웨이더ⓡ  홈페이지입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들 들어가보세요.

< 내돈내산 100% , 홍보 100% ×>

 

ABOUT US | WEIDER KOKREA

 Weider Nutrition Korea LLC is a wholly owned subsidiary of Weider Health and Fitness Group in U.S.A with its legal presence in the Republic of Korea.   Under Weider Health and Fitness Group, we are in the cooperation with Weider Global Nutrition which

www.weider.co.kr

 

제가 단백질 보충제를 시도하게 된건 수영 접영을 들어가면서 상체근력의 필요성을 느껴서인데요.  평소 상체근력의 부족을 알고는 있었지만,  접영할 때 특별히 팔근육, 등근육을 많이 사용해야 하더라고요.  지금은 비실비실대고 있어요. 근육도 필요하고 + 근육을 쓸줄도 알아야 하고.

 

웨이더 플러스단백질 근력 보충

이번에는 처음 구입이라 지인이 검증한 녹차라떼맛을 시도했지만 다음 구입할 맛은 이 녀석입니당 ~~~!!!

 

웨이더 플러스단백질 보충제

🍫 초콜릿맛.  맛평도 좋더라고요. 맛이 젤로 중요 ☆

 

단백질 보충제는 처음 시도해 봅니다. 단백질 보충제를 찾는 분에게 조금의 정보를 드리고자 글을 열심히 써보았습니다.  균형잡힌 건강과 에너지 넘치는 생기발랄한 삶을 위하여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