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맛집 고씨네 만두공방 최고

2022. 1. 4. 12:29일상다반사

728x90
반응형

마곡맛집 

고씨네 만두공방 최고

 

안녕하세요 ^-^

꼭 소개하고 싶은 마곡맛집 고씨네 만두공방입니다.

만두찐사랑🤩고씨네 만두공방!!

 

지난번부터 소개하고 싶은 가게였는데

매번 먹느라 기회를 놓혔다가

이번엔 맘 먹고 적극적인 촬영을 해보았답니다.

신방화역점 위치는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5로 87 1층 108호

전화번호는 02 2665 9987

 

주문하고 만두를 찌는 동안 기다려야해서

미리 전화해서

몇시에 찾아가겠다고 하시면 편리합니다.

 

메뉴와 가격입니다.

만두전골 밀키트도 파는데

순한맛과 얼큰한맛이 있어요.

순한맛이 2~3인분 되는데 9,900원이고 

얼큰한맛이 천원인가 이천원이가 더 비쌉니다.

 

야채가 골고루 들어있고 가래떡도 들어있고

가성대비 굿인데

가정에서 하는 깊은 맛은 아니예요.

그냥 맛있어요.

 

▼ 발효중인것으로 보입니다!!

▼ 빚기 전 소분해 둔 반죽인것 같아요.

김이 모락모락 나고 저~~안에 사장님이

열심히 만두를 빚고 계셨어요. 오전 8시 30분 !!

저도 아침 찬바람 좀 쐬고 지나가는 길이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만두를 살 계획은 없는 아침이었는데

참새가 방앗간 들르듯

자연스럽게 만두를 주문했어요.

 

김치만두 2인분 + 고기만두 2인분

다른 것들도 맛있는데 별미는 김치만두입니다.

뜨거운 뚜껑을 열고

김을 한번 날려서 식히시더라고요

그리고 가지런히 만두를 담으셨어요.

 

다 포장된 만두를 들고 집으로 오면서

이 만두들로

새해맞이 떡만두국을 끓일까 하는 생각을 했어요

 

하지만 정신을 차려보니

어느순간 빈 스티로폼들만 남았고

 

다행히

만두 다섯개 남았네요ㅋㅋ

 

지 못 미~~~~~

마무리

처음 이곳 만두를 먹고 맛 비교를 위해

다른 몇 동네 만두를 사서 먹어보았어요.

하지만 고씨네 만두공방 만두가 일위!!

 

먹는거에 진심이 우리집 식구들 모두가 인정한

마곡맛집 고씨네 만두공방!!

 

만약 한가지만 주문하시려면

김치만두를 먼저 드셔보세요!

 

🧡

새해에도 여전히 저에게 긴 글은 어렵네요.

오늘도 짧은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