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남국수스프 감자볶음 맛있는 감자요리

2021. 8. 1. 18:29요리

728x90
반응형

오늘은 리얼 집순이 하고 있습니다.

집순이는 얼마전에 동생네가 케온 감자로

감자볶음을 해 보았습니당

 

올케네 집안어른이 평택에서 농사를 지으세요

그래서 동생네가 작물 수확 시기가 되면

평택에 가곤하는데 이번 감자는 케다가

너무  힘들어서 도망치고 싶었다는데요

ㅎㅎ

 

월남국수스프  감자볶음

맛있는 감자요리

 

월남국수스프를 이용한 감자볶음입니다.

 

▼ 참고로 쌀국수 본품은 이렇습니다.

월남국수스프 감자볶음

 

얇고 아삭한 감자볶음 ◀

그래서 순서의 재료를 넣고 섞어주는 정도만

하고 바로 바로 다음으로 넘어가야 합니다. 

 

재료

식용유,  감자,  당근, 

청량고추,  간마늘,  월남국수스프, 

맛소금,  구운소금(소량),  후추가루

 

 

요리시작!!

 

1. 감자를 얇게 채 썰어주세요. 그리고

물에 한두번 헹궈서 전분기를 빼 주세요.

다음 후라이팬으로 쏙~~~

 

2. 식용유를 넉넉히 넣었습니다. 

제가 사용한 식용유는 카놀라유예요.

 

평택표 감자

 

3. 감자가 익기까지 기다리지 말고 바로

월남국수스프, 맛소금, 구운소금을 넣어주세요.

 

 

4. 쌱싹쌱 섞다가 매운 청량고추 그리고

색깔을 내기 위해 채 썰어둔 당근을 넣어줍니다. 

 

 

5. 다시 쌱싹쌱 !!  그리고 간마늘을 넣어요.

 

6. ★ 불을 끄고 볶아주세요. 

간을 보면서 소금이나 스프를 더 넣습니다.

저는 월남국수스프를 더 많이 넣어주었어요.  

 

요리 끝 !!

 

7. 마지막으로 좋아하는 후추가루를

 초ㅑㄱ!!   뿌립니다.

 

월남국수스프 감자볶음 맛있는 감자요리

쨔쨘 !!

맛은 어떨까요? 🍜

쌀국수 향이 살짝살짝 나는 msg 맛 !! 

이 스프를 고기에 뿌려 먹어도 맛있어요 👌